손에 닿는 모든 곳의 위생관리

내 손으로 고객의 먹거리를 직접 전달한다는 마음으로 작은 곳에서 부터 위생관리의 모든 원칙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손에서 만든 제품들이 고객의 손에 잡히기 전까지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오염을 차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유통기한이 길고 보존이 양호한 제품은 만들때부터 청결해야 합니다. 직원들의 복장뿐만 아니라 숨쉬는 공기, 공장 내부의 순환기까지 작은것도 소홀히 하지 않고 만전을 기하는 기업입니다.

위생전실(1)
현장 입실시 위생화로 전환 및 위생복에 뭍어있는 이물질의 제거와 손 세척.

작업장으로 진입하기 이전에 외부에서 입고 온 옷을 모두 환복하고 노출되어 오염되기 쉬운 손을 세척합니다. 눈에 보여지는 오염물질과 이물질을 제거하는 기본적인 위생 절차입니다.

공중살포기
미세한 먼지도 차단하여 제품의 품질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를 제거.

유통기한의 증가와 우수한 품질력은 방부제에서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제품을 만들때부터 원척적으로 오염되지 않도록 만들어야 미세균의 증식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공기중의 모든 감염요소를 제거합니다.

위생전실(2)
전신소독기로 생물학적 위해 요소를 제거 및 장화 및 앞치마의 살균 소독.

작업장에 출입하는 모든 사람은 2차 전신소독기를 통과하여 마지막으로 작업장에 진입합니다. 신발 밑 바닥부터 앞치마의 사방면까지 모두 살균하여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오염요소를 모두 제거합니다.